제품 개발기
  • 건강한형제들의 노하우가 집약된 New 악마매트

  • 안녕하세요 더 건강한 삶을 만드는 홈트레이닝 브랜드,

    건강한형제들입니다.


    악마매트는 2019년 4월 첫 출시 이후로 6,000개가 넘는 후기가 쌓이며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어요

    첫 출시 이후로도 미끄러짐 없이 운동에만 집중하실 수 있도록,

    더 마찰력 있는 F-PVC 원단으로 변경하면서 한 번 리뉴얼을 진행한 바가 있습니다.


    그 이후로도 사용성에 보다 적합하도록 하기 위해 꾸준히 악마매트를 개선하는 시도를 하였어요.


    첫 번째로, 매트 여러 개를 붙여놓고 넓게 사용하신다는 고객님들의 후기가 많아서

    매트끼리 결합할 수 있게끔 하기 위해 다양한 시안을 고려하였어요.

    하지만 악마매트는 하단이 논슬립 원단으로 되어있어 잘 밀리지 않기 때문에,

    해당 방식은 불필요하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두 번째로, 매트를 접어 손잡이의 단추를 닫아놓고 장기간 세워 보관하면 매트가 벌어진다는 의견이 간혹 있었어요.

    따라서 매트 양 끝 원단 아래 자석을 부착하는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하였으나

    여러 안전상/인증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이 역시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약 1여 년간 악마매트의 사용성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가 있었고,

    드디어 저희 건강한형제들은 리뉴얼된 악마매트를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그간의 노하우를 집약해 달라진 New 악마매트의 디테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다다미 패턴

    리뉴얼되는 악마매트는 기존 샌드톤에서 다다미 패턴으로 수정하였어요.

    이 다다미 패턴은 국제공식유도매트에도 사용될 만큼 안정적이랍니다!

    기존 샌드톤 원단은 미끄러짐 방지를 위해 마찰력 있는 원단으로 제작되어 조금 까칠까칠하다는 리뷰가 있었어요.

    따라서 저희도 플랭크 등의 동작을 하실 때는 긴팔을 입으시거나 수건 등을 깔고 하시라고 권장을 드렸는데요!

    이 다다미 패턴은 마찰력이 훌륭하지만 까끌거리지 않아서 좋답니다 :)



    ② 하단 논슬립

    기존 악마매트는 하단 논슬립 부분은 검정색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나,

    리뉴얼된 악마매트는 디자인을 더 신경써 하단 부분도 원단의 색상을 맞추었어요.


    매트 하단을 보시면 건형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로고도 찾아보실 수 있답니다 :)




    ③ 손잡이

    위에서 언급되었던 것처럼, 악마매트를 접어 세워서 보관할 시 매트가 벌어진다는 문의가 간혹 있었어요.

    따라서 손잡이에서 단추를 제거하고 날개 형식으로 매트를 붙여놓을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매트를 펴놓았을 때도 날개를 매트에 딱 붙여놓을 수 있어 운동에 방해되지 않아요.


    또한 손잡이 원단을 면 97% 웨빙으로 변경함으로써 촉감을 더 좋게 하였고, 보다 피부 친화적으로 개선하였어요.

    또한 악마매트 원단의 색에 맞게 손잡이 부분의 원단과 자수 색도 다 따로 지정하여, 더 예쁜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리뉴얼 된 악마매트는 그레이, 세이지, 아이보리 총 3가지 색상이 있어요.

    참고로 건형에서 첫 선보이는 아이보리 컬러는 10개 이상의 색상 중에서 3개로 간추리고, 최종적으로 선택된 예쁜 컬러랍니다 :)






    건강한형제들은 항상 더 많은 고객님들이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연구하고 있습니다.

    좋은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작은 의견에도 귀기울이는 건형이 되겠습니다 :)


    리뉴얼 된 악마매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비밀번호 ※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healthybros
14
pinterest